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

컨텐츠페이지

보도자료

해양을 배워, 해양으로 향하리라! 국립청소년해양센터

게시판 상세
신은경 제4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 취임
작성자 김선애 등록일 2016-03-23 조회수 60062
첨부파일 첨부파일 20160323 [보도자료] 신은경 제4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 취임.hwp 6096.0 kb

신은경 제4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 취임


- 청소년활동 위해 가정, 학교, 국가가 나서야




신은경 신임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이 3월 22일 오후 3시 서울 서대문구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취임식을 갖고, 제4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에 취임했다.


신은경 신임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청소년활동은 가정과 학교, 그리고 국가가 2인 3각이 되어 이끌어 나가야 할 중요한 부분이며, 그 핵심 주체는 바로 청소년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사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무엇보다 안전에 가장 큰 중점을 두고, 우리 청소년이 행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우리 KYWA의 임직원들이 이 나라의 청소년들을 모두 내 자녀처럼, 내 가족처럼 보살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의 개발과 보급」, 「청소년활동 체험의 기회 마련 및 활성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체험환경의 조성」, 「청소년자원봉사 및 국내외 청소년교류활동의 진흥」, 「청소년 지도자의 양성 및 교육」 등 청소년정책 사업을 수행하며, 연간 430여억 원의 예산과 직원 313명 규모의 여성가족부 산하 준정부기관이다.

목록

게시물 평가영역

만족도평가

담당부서
해양활동부
담당자
정은주
전화번호
054-730-8576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달기

확인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