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

컨텐츠페이지

보도자료

해양을 배워, 해양으로 향하리라! 국립청소년해양센터

게시판 상세
KYWA,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 리더십경영 부문 대상
작성자 김선애 등록일 2017-07-25 조회수 52270
첨부파일 첨부파일 170725_보도자료_KYWA,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 수상.hwp 678.512 kb

KYWA,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 리더십경영 부문 대상

‘청소년 행복지수 높이기’와 ‘청소년 균형성장 플랫폼 확장’ 성과 인정

 

KYWA,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 리더십경영 부문 대상
△ 신은경(사진 오른쪽)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A) 이사장이 25일 열린 ‘2017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에서 공공혁신 리더십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제공>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A, 이사장 신은경)이 ‘2017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 대상'에서 공공혁신 리더십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7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 대상은 공공혁신을 통해 가치를 높이고 경쟁력을 향상시킨 공공기관이나 기업,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혁신대상은 브랜드경영, 리더십경영, 창조경영, 소통경영 분야 등에서 중장기적 성과를 평가하며, 창의적인 혁신과 도전으로 건강한 조직문화와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기업·공공기관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이는 우수사례를 선정한다.


KYWA는 '청소년의 행복지수 높이기'와 '청소년 균형성장 플랫폼'의 확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지난해 6월부터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요)'를 시작해 청소년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 'e청소년' (www.youth.go.kr)을 통해 온라인 정보 제공 서비스를 강화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2017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은 중앙일보사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포브스코리아가 후원한다.


올해 삼성전자·LG전자·스타벅스커피코리아·KB국민은행·쌍용자동차·메가박스 등 기업과 공공기관, 지자체 등 30개 기업 및 기관이 혁신 대상을 수상했다.

 

목록

previous  1 2 3 4 5 6 7 8 9 10  next next_part
게시물 평가영역

만족도평가

담당부서
해양활동부
담당자
정은주
전화번호
054-730-8576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달기

확인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