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

컨텐츠페이지

보도자료

해양을 배워, 해양으로 향하리라! 국립청소년해양센터

게시판 상세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룩옵틱스와 청소년 행복캠페인 협력
작성자 김선애 등록일 2017-06-15 조회수 54092
첨부파일 첨부파일 170615_보도자료_KYWA-룩옵틱스 고마워Yo캠페인 확산 협력_최종.hwp 9865.512 kb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룩옵틱스와 청소년 행복캠페인 협력
‘고마워Yo’캠페인 확산, 청소년의 눈 건강 위한 활동 펼칠 예정

 

6월 15일 오전 9시 30분 서울 강남구 룩옵틱스 본사에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 ㈜룩옵틱스가 ‘고마워Yo’ 청소년행복캠페인 확산 및 청소년 눈건강 활동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맨앞줄 왼쪽 둘째부터 룩옵틱스 조준래 회장, 신은경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 룩옵틱스 허명효 대표. <사진=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제공>

 

△ 6월 15일 오전 9시 30분 서울 강남구 룩옵틱스 본사에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 룩옵티컬과 ‘고마워Yo’ 청소년행복캠페인 확산 및 청소년 눈건강 활동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맨앞줄 왼쪽 둘째부터 (주)룩옵틱스 조준래 회장,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신은경 이사장, (주)룩옵틱스 허명효 대표. <사진=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제공>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A, 이사장 신은경)과 룩옵티컬(대표 허명효)이 6월 15일 오전 9시 30분 (주)룩옵틱스 본사(서울 강남구)에서 ‘고마워Yo(요)’ 청소년행복캠페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청소년 행복캠페인 ‘고마워Yo’는 ‘감사 나눔’ 실천을 통해 청소년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인성 함양을 유도하는 청소년 인성활동 프로그램이다.


스마트폰 앱 ‘고마워Yo’에서 하루 3가지 감사 메시지를 작성해 가족, 친구와 공유하는 방법으로 캠페인을 실천할 수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고마워Yo’ 캠페인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안면 화상환자 수술 지원과 청소년의 눈 건강을 위한 시력 보호안경 제공 등 사회공헌활동의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이 협력을 통해 청소년 행복향상과 건강증진의 성과를 이루어나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로써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전국 350여 초중고교, 청소년기관, 기업 등과 청소년 행복 캠페인을 협력, 추진하게 됐다.


신은경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 행복캠페인 ‘고마워Yo(요)’를 전 국민에게 널리 전파하고, 학교폭력과 언어폭력의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많은 학교, 청소년기관, 기업 등이 청소년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동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활동진흥원은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 1주년을 맞아 7월중 룩옵티컬 신촌점에서 그 간의 활동을 담은 사진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목록

게시물 평가영역

만족도평가

담당부서
해양활동부
담당자
정은주
전화번호
054-730-8576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달기

확인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