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

컨텐츠페이지

보도자료

해양을 배워, 해양으로 향하리라! 국립청소년해양센터

게시판 상세
4월 18일까지 「e-청소년」UCC 홍보대전 개최
작성자 김선애 등록일 2016-03-24 조회수 61315
첨부파일 첨부파일 20160324 [보도자료] e청소년 UCC 홍보대전.hwp 1114.0 kb

4월 18일까지 「e-청소년」UCC 홍보대전 개최


- “청소년들아! 너희들의 상상력을 흔들어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A, 이사장 신은경)은 다양한 청소년활동 정보를 제공하는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e-청소년」을 널리 알리고,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청소년 UCC 공모전을 4월 18일까지 개최한다.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e-청소년」(www.youth.go.kr)은 공공기관 및 청소년수련시설에서 운영하는 청소년 활동, 신고·인증 프로그램, 청소년자원봉사, 국제교류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청소년활동 외에 청소년 복지, 보호와 관련된 정보도 제공하는 종합정보포털이다.


또한 구글 플레이(Google Play)와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서「e-청소년」앱을 다운로드하여 이용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e청소년」을 통해 자원봉사활동, 자유학기활동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 정보를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쉽게 이용하게 할 목적으로 마련됐다.


청소년과 청소년활동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e-청소년」 웹사이트와 앱 홍보를 소재로 한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와 감동적인 이야기를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광고 등으로 제작하여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는 「e-청소년」홈페이지(www.youth.go.kr)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담당자 전자우편(wonchan2002@kywa.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응모작 가운데 심사를 통해 선정된 5개 팀(또는 개인)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수여되며, 선정된 작품은 향후 「e-청소년」을 홍보하는 데 활용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e-청소년」 홈페이지(www.youth.go.kr)나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홈페이지(www.kyw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

게시물 평가영역

만족도평가

담당부서
해양활동부
담당자
정은주
전화번호
054-730-8576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달기

확인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