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

컨텐츠페이지

보도자료

해양을 배워, 해양으로 향하리라! 국립청소년해양센터

게시판 상세
KYWA, 제1기 미래경영위원회(주니어보드) 발족
작성자 김선애 등록일 2017-03-03 조회수 53450
첨부파일 첨부파일 20170303_보도자료_KYWA 미래경영위원회(주니어보드)_발족.hwp 1653.0 kb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제1기 미래경영위원회(주니어보드) 발족

 


△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미래경영위원회 직원들이 3일 북촌 한옥마을에서 ‘제1차 미래경영위원회 워크숍’을 갖고 신은경 이사장(앞줄 가운데)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A, 이사장 신은경)이 3일 제1기 미래경영위원회(주니어보드) 발대식을 갖고 공식 출범했다.


미래경영위원회는 중견 간부인 과장급 이하의 직원들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조직문화 개선과 역량 향상, 직원 사이의 원활한 의사 소통 등 의사결정에 참여하는 시스템이다.


9명의 위원들은 현장의 목소리를 경영진과 공유하고, 조직의 경영가치를 현장에 전파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한편, 신은경 이사장과 미래경영위원은 3월 2∼3일 북촌 한옥마을(서울 중구)에서 워크숍을 가졌다.


워크숍에서는  진흥원의 경영현안과 주요사업 공유를 위해 선·후임간 토론시간을 가졌으며, 이사장과  ‘KYWA 더 나은 미래 10년’을 주제로 미래전략회의를 실시했다.


신은경 이사장은 "KYWA 직원들의 경영 참여를 활성화하여 경영혁신에 실효성 있는 정책을 마련하고 전파를 촉진하는 미래경영위원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목록

게시물 평가영역

만족도평가

담당부서
해양활동부
담당자
정은주
전화번호
054-730-8576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달기

확인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