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

컨텐츠페이지

보도자료

해양을 배워, 해양으로 향하리라! 국립청소년해양센터

게시판 상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 위해 공기청정기 후원
작성자 김선애 등록일 2017-11-30 조회수 45675
첨부파일 첨부파일 171130_보도자료_방과후아카데미 250곳에 공기청정기 지원.hwp 1564.0 kb

㈜오에이치코리아·(사)월드휴먼브리지, 여성가족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 위해 공기청정기 후원

12.1.(금) 전국 250개소에 공기청정기 1대씩 지원

 

11월 29일 오전 9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서울 서대문구)에서 신은경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가운데)과 안영석 ㈜오에이치코리아 대표이사(왼쪽), 최순식 (사)월드휴먼브리지 사무총장(오른쪽)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인성함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제공)

11월 29일 오전 9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서울 서대문구)에서 신은경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가운데)과 안영석 ㈜오에이치코리아 대표이사(왼쪽), 최순식 (사)월드휴먼브리지 사무총장(오른쪽)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인성함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제공)

 

 

여성가족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오에이치코리아, (사)월드휴먼브리지와 손을 잡고, 전국 250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기관에 공기청정기를 후원한다.


*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초등 4학년~ 중등 3학년)의 자립역량을 개발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방과후 학습지원, 전문체험 활동, 학습 프로그램, 생활지원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


이번 후원은 대기오염 탓에 황사·미세먼지에 취약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 ㈜오에이치코리아, (사)월드휴먼브리지가 공동으로 마련했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 ㈜오에이치코리아, (사)월드휴먼브리지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인성 함양을 위해 11월 29일(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후원은 전국 250개소 여성가족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기관 1곳에 1대의 공기청정기를 지원하며 총 250대(1억 5천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에어백신)을 후원한다.


* 후원제품: 에어백신(AirVaccine)015+


신은경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은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공기청정기는 청소년들에게 최고의 선물이라고 생각한다. 공기청정기를 후원해준 ㈜오에이치코리아와 (사)월드휴먼브리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여성가족부의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 지원 업무를 위탁받아 수행하고 있다.

목록

게시물 평가영역

만족도평가

담당부서
해양활동부
담당자
정은주
전화번호
054-730-8576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달기

확인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