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

컨텐츠페이지

보도자료

해양을 배워, 해양으로 향하리라! 국립청소년해양센터

게시판 상세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임직원, ‘사랑의 헌혈운동’ 동참
작성자 이정한 등록일 2023-12-11 조회수 2178
첨부파일 첨부파일 231211 [보도자료]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임직원, '사랑의 헌혈운동' 동참.hwp 7919.512 kb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헌혈유공장 금장을 수상받는 진흥원 안종찬 부장

 ▲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헌혈유공장 금장을 수상받는 진흥원 안종찬 부장 <사진=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제공>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손연기, 이하 활동진흥원) 임직원들이 겨울철 원활한 혈액 공급에 도움을 주기 위해 ‘사랑의 헌혈운동’에 동참했다.


사랑의 헌혈운동은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했으며 활동진흥원 임직원들은 부족한 혈액 수급을 위해 매년 자발적으로 ‘사랑의 헌혈운동’을 추진해왔다. 


또한 활동진흥원은 지난 5일 대한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임직원이 함께 모은 헌혈증을 기증하여 다른 질병에 비해 수혈이 더욱 필요한 소아암 어린이를 후원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헌혈로 따뜻한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활동진흥원 안종찬 부장은 최근 헌혈 50회를 달성,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헌혈유공장 금장을 받았다.


헌혈유공장은 대한적십자사에서 다회 헌혈자에게 수여하는 포상이다. 헌혈 횟수에 따라 은장(30회), 금장(50회), 명예장(100회), 명예대장(200회), 최고명예대장(300회)으로 구분된다.


손연기 이사장은 “혈액 수급이 어려운 시기 자신과 가족, 더 나아가 우리 모두를 위한 마음으로 매년 ‘사랑의 헌혈운동’을 추진하고 있다”며, “진흥원은 앞으로도 혈액 수급 불안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랑의 헌혈 운동’에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목록

게시물 평가영역

만족도평가

담당부서
해양활동부
담당자
정은주
전화번호
054-730-8576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달기

확인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