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하기

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

컨텐츠페이지

보도자료

해양을 배워, 해양으로 향하리라! 국립청소년해양센터

게시판 상세
“추석 맞아 전통시장 살리고 행복 나누고”
작성자 김선애 등록일 2019-09-10 조회수 24208
첨부파일 첨부파일 20190910_보도자료_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한국기상산업기술원 공동 사회공헌활동 실시.pdf 180.963 kb

“추석 맞아 전통시장 살리고 행복 나누고”


 -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한국기상산업기술원, 공동 사회공헌활동 실시
 - 서울 서대문구 영천시장서 물품 구매, 사회복지시설 2곳에 기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9월 10일 한국기상산업기술원과 함께 서울 서대문구 영천시장에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을 펼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이광호)은 추석 명절을 앞둔 9월 10일 한국기상산업기술원(원장 류찬수)과 함께 전통시장 살리기와 행복 나눔 실천에 나섰다.


양 공공기관 임직원 10여 명은 이날 인근에 위치한 영천시장을 찾아 온누리상품권으로 식료품과 생필품 등을 구입해 물품을 전달하는 공동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두 기관은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물품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2곳에 전달했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미혼·한부모 생활시설인 애란원에, 한국기상산업기술원은 부모가 없는 아동을 보호·양육하는 송죽원에 각각 기증했다.


이광호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은 “추석을 맞아 모든 임직원의 정성을 모아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 대상 나눔 활동과 더불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전개하는 등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본원과 전국 5개 국립청소년수련원은 지역 청소년에게 도서 기증, 지역 특산물 재배·판매 수익금 기부와 해양 정화활동, 도서벽지 청소년 대상 학습 지도 등 지역 특성에 맞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목록

게시물 평가영역

만족도평가

담당부서
해양활동부
담당자
오경태
전화번호
054-730-8577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달기

확인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