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맑은 청소년 바다를 꿈꾸다!
국립청소년해양센터 > 알림마당 > 공지사항
해맑은 청소년 바다를 꿈꾸다!
국립청소년해양센터 > 알림마당 > 공지사항
해양을 배워, 해양으로 향하리라! 국립청소년해양센터
2024년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진로캠프 ‘드림 드로잉(Dream Drawing)’모집 공고 | |||||
작성자 | 조성하 | 등록일 | 2024-07-01 | 조회수 | 5366 |
---|---|---|---|---|---|
첨부파일 |
![]() ![]() |
||||
해양과학과 환경에 관심을 갖는 청소년들이 자신만의 진로 로드맵을 만들고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국립청소년해양센터가 진행하는 2024년 ‘드림 드로잉(Dream Drawing) 캠프’에 참가할 단체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 2024. 6. 28.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원장 1. 캠 프 명:2024년 국립청소년해양센터 ‘드림 드로잉(Dream Drawing) 캠프’ 2. 운영기간 및 인원 3. 참 가 비: 전액 무료 ※ 참가비 외 버스임차비(2박3일), 보험비(원 내 활동 관련 보험 제외), 간식비 등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4. 활동장소: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포항공과대학교, 포항가속기연구소, 한국로봇융합연구원 5. 모집대상: 취약계층 분류 기준(붙임1)에 해당하는 중등 청소년으로 구성된 전국의 기관·단체 6. 모집기간: 2024년 6월 28일(금) ~ 2024년 2024년 8월 31일(토) ※ 1차의 경우 7월 17일(수)까지 모집. 7. 모집기준: 지원 기준 적합성 확인 후 선착순 모집(신청 3일 이내 증빙서류 제출) 8. 신청방법: 참가신청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송부(shcho@kywa.or.kr) ※ 본 사업은 단체 대상 모집사업으로 개인 또는 가족 단위 신청은 불가합니다. 9. 결과발표: 최소 사업 운영 2주 전 유선을 통한 참가단체 개별 통보
10. 문의처: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활동부 조성하 054)730-8584
|
NO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공지 | 2025년 국립청소년시설 연계 1:1 맞춤형 보급사업 참여기관 모집 | 김다운 | 2025-04-28 | 367 |
공지 | 2025년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디지털 선도기관 모집 | 안채원 | 2025-04-23 | 4236 |
공지 | (안전정보) 청소년수련시설에서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정보 | 안세희 | 2025-04-21 | 4588 |
공지 | 2025년 청소년 디지털 포럼 개최(5.8._코엑스마곡) | 관리자 | 2025-04-18 | 5123 |
공지 | 2025년 제2차 국립청소년우주센터 직원(기간제) 채용 공고 | 한민정 | 2025-04-18 | 4935 |
628 | 2025년 청소년 디지털 포럼 개최(5.8._코엑스마곡) | 관리자 | 2025-04-18 | 5123 |
627 | 2025년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청소년참여사업(Ocean)선정결과 안내 | 배창길 | 2025-04-06 | 1357 |
626 | 제21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경진대회 시행 공고 | 박병식 | 2025-04-04 | 5844 |
625 | 2025년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찾아가는, 당일체험 참가기관 모집 안내 | 이창진 | 2025-03-31 | 2040 |
624 | 2025년 KYWA 청소년 · 국민참여혁신단 모집 | 관리자 | 2025-03-24 | 9108 |
623 | 2025년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참여사업 오션(Ocean) 참가자 모집공고 | 배창길 | 2025-03-06 | 3639 |
622 | 2025년 제1차 직원(기간제) 채용 공고 | 이수정 | 2025-02-26 | 14187 |
621 | 2025년 제1차 직원(일반직, 공무직) 채용 공고 | 이수정 | 2025-02-26 | 17174 |
620 | 2025년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바라기 캠프” 참가기관 모집 | 최혁 | 2025-02-06 | 3846 |
619 | 3월 여행가는 달 '바다: 봄, 해녀의 숨' 모집 안내(참가인원 확대) | 배창길 | 2025-01-23 | 41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