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

컨텐츠페이지

포토뉴스

해양을 배워, 해양으로 향하리라! 국립청소년해양센터

게시판 상세
해양센터, 유소년축구팀 최적의 숙소로 각광

해양센터의 훌륭한 시설, 친절하고 따뜻한 마음 간직하고 올라갑니다." 유소년 축구팀 ‘골클럽’ 홍성호 감독의 말이다

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원장 조두원, 이하 해양센터)는 지난 6일부터 18일까지 2017년 춘계한국중등(U-15)연맹전에 참가한 7팀 200명이 센터를 이용했다.

영덕군에서는 매년 2월 춘계한국중등(U-15)연맹전과 8월 한국중등연맹국제축구대회가 열리는 동안 해양센터는 국내·외 유소년 팀들이 이용하고 있다.

해양센터는 유소년축구팀이 이용하는 동안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쾌적한 숙박시설과 칼로리 소비가 높고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맞춤형 전문식단, 간단한 상처치료 및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보건서비스와 유니폼 세탁·건조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해양센터 이용규 고객지원부장은 "유소년 축구팀들이 해양센터를 머무는 동안 최고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수요자중심·맞춤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매년 해양센터를 이용하는 축구팀은 "청소년시설에 걸맞게 유소년 축구선수들이 머물기 편안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 받고 있다"며 "또한 축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목의 팀들이 훈련할 수 있는 인프라가 잘 구축되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목록

게시물 평가영역

만족도평가

담당부서
해양활동부
담당자
정은주
전화번호
054-730-8576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달기

확인

퀵메뉴